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니코니코동 이용하는 방법
    하고 싶은 이야기 2020. 11. 13. 08:11
    반응형

    니코니코동에 처음으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오른쪽에 위치한 sign up(가입하기)를 눌러줍니다. 단순히 영상을 보는 것이 목적이라면 회원가입은 필요 없으나 한번 가입해두면 여러 가지 기능이 제공되기 때문에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ign up(가입하기)을 누르시면 여러 가지 로그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라인, 구글 계정 등으로 로그인하셔도 되고 아래에 위치한 이메일로 가입하는 방법을 이용해도 됩니다.

     

     

    해외 사이트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영상을 찾기 힘들 수 있습니다. 추천드리는 방법으로는 맨 처음 화면에서 위에 보이는 목록 중 4번째 チャンネル (챤네루)를 누르면 아래처럼 다양한 콘텐츠들을 장르별로 고를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추천 사용자를 이용하여 내가 좋아하는 장르의 동영상을 볼 수 있는데 초기 화면에서 오른쪽에 위치한 내 닉네임을 클릭하면 내가 주로 시청하는 동영상과 비슷한 동영상을 올리는 사람들을 추천해줍니다. 무료 계정으로도 나중에 보기, 마이리스트 기능은 지원하니 일부 동영상을 저장해두었다가 편하게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팁 하나 더 드리자면 화면의 가장 아래에 영어, 일본어 설정이 가능한데 동영상 화면에 댓글이 보이는 기능을 원하시면 꼭 일본어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아주 가끔씩 영어 댓글도 보이긴 하지만 일본 사이트이다 보니 대부분의 댓글은 일본어로 설정해두셔야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