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승준 방지법에 분노 "약속 못 지켰을 뿐"
    애드픽/뉴스 2020. 12. 20. 17:06
    반응형

    유승준 입대관련 유튜브 동영상 주소 : www.youtube.com/watch?v=QhW701KO9sM

     

    유승준 병역기피 논란, 결과는 입국 금지 처분

    유승준은 2002년 한국 국적을 포기하고 미국 시민권을 취득해 병역 면제를 받아 병역기피 논란에 휩싸였다. 그 결과 출입국관리법에 따라 한국 입국 금지 처분을 받았었다. 그러나 유승준은 몇 번씩이고 한국에 입국하기를 시도하였다. 그러면서 유승준은 미디어의 말도 안 되는 거짓말로 사람을 병역기피자로 낙인찍어놓고 그것도 모자라 영구 입국 금지시키겠다니 말이 되냐고 호소했다.

     

    군 입대는 팬과의 약속이었을 뿐

    유승준은 입대를 하겠다고 한 것은 대국민 약속이 아닌 팬들과의 약속이었다며 5년간 한국에서 활동했고 하루 평균 4~5시간만 자고 꿈을 위해 살았다. 내가 가만히 있는데 여러분이 나를 대스타 만들어줬냐고 반문했다.

     

    또한 입대 문제에 대해서 나는 팬과 약속했으며 팬들과 약속을 지키지 못한 게 죄냐고 하며 당신들은 얼마나 국민과의 약속을 잘 지키느냐, 당신들이나 먼저 대국민 사과하라며 너네는 평생 약속한 거 다 지키고 사냐라고 분노했다.

     

    유승준 왈 "내가 입국하는 것이 뭐가 문제냐"

    유승준은 나름의 논리를 주장하며 한국에 입국하는 것을 막는 것이 비정상적인 일이라고 하였는데 아래와 같은 말을 하였다.

     

    "이게 무슨 말이 되는 거냐, 지금 장난하는 거냐, 내가 공공의 적이냐, 살인을 했냐. 강간범이냐, 아동 성범죄자냐, 도대체 뭐가 무서워서 한 나라가 연예인 하나가 한국에 들어오는 걸 막으려고 난리법석인지 이해할 수 없다"

     

    "제가 청년 사기를 떨어뜨릴 인물로 보이시냐"

     

    "고질적인 문제는 눈 가리고 아웅 하면서 힘없고 빽 없는 일개 연예인이 약속을 지키지 못한 걸로 평생 우려먹고 사람을 모함하고 병역기피자로 낙인찍고 마치 자신들은 정의를 수호하는 것처럼 코스프레하는 것"

     

    "국민들이 호구인줄 아느냐, 대한민국 국민 세금으로 일하는 정치인이 그렇게 할 일이 없냐"

     

    개인적인 의견

    한때 유승준은 한국에서 매우 유명했던 연예인이니 만큼 아직도 한국사람들 대부분은 유승준이 누구인지 알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유승준의 입국 문제는 여전히 화제가 되고 있는데 나는 왜 유승준이 한국 입국을 하려는지 이해되지는 않는다. 단순히 생각하면 "유승준이 한국 입국 시 이득이 있으니 그런 것 아니겠느냐"는 의견이 있을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다수의 한국 국민들이 유승준을 반기지 않는 것이 사실인데도 불구하고 입국을 해야 하는 이유를 나는 잘 모르겠다, 잘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말하고 싶다. 솔직히 유승준이 국내 입국을 포기했으면 하는 것이 내 의견이다.

     

     

    본문의 내용은 애드픽을 통하여 수익을 창출하며 아래 주소를 클릭하실 경우 소정의 금액을 작성자가 지급받습니다.

     

    유승준, '유승준 방지법'에 분노 '약속 못 지켰을 뿐'

    유승준./유튜브 영상 캡처 [한스경제=최지연 기자] 유승준이 '유승준

    dailyfeed.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