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워터마크 없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무료 소프트웨어 추천 2020. 10. 27. 19:14
    반응형

    뱁믹스 소개

    뱁믹스 다운 : www.vapshion.com/vapshion3/download.php

     

    많은 사람들이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찾게 되는 계기는 아마도 유튜브를 시작하고 싶어서가 아닐까 합니다. 저도 간단한 음악, 동기부여 동영상을 업로드하기 위해 워터마크 없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찾던 도중 우연히 알게 된 뱁믹스의 기능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가볍고 편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우선 뱁믹스는 간편하지만 제법 많은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동영상 편집 초보자도 매우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혹은 동영상을 간편하게 편집할 수도 있으며 이미지에 음악을 덧씌우거나 동영상의 볼륨을 없애서 내가 원하는 사운드를 동영상에 넣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진짜 워터마크 없는 프로그램

     

    제가 뱁믹스를 추천해드리는 가장 큰 이유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워터마크가 없기 때문입니다. 만약 본인이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고 싶은데 워터마크가 동영상에 떡 하니 있으면 초보 티가 너무 나겠죠. 하지만 뱁믹스는 번거롭게 워터마크를 지우는 과정이 필요 없어 매우 편리하고 기능성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막 기능까지 제공!

     

    또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자막 기능을 아주 편하게 제공하고 있는데요. 내가 사용하고 싶은 자막을 선택하고 크기, 색깔 등을 조정해주기만 하면 내가 원하는 멋진 자막을 동영상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자막을 지원하고 있으니 잘만 편집한다면 방송에서 나오는 재미있는 자막을 내가 직접 만들어볼 수 도 있겠죠?

     

     

    끝마치며

     

    현재 유튜브는 지나친 포화상태, 요즘 말로는 레드오션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바꾸어 말하자면 그만큼 소비자가 많으니 어떻게든 내 유튜브에 시청자를 유입시키기만 한다면 훌륭한 파이프라인이 될 수도 있다는 거겠죠. 혹시 유튜브 편집을 위해서 검색하시다가 이곳에 들어오신 거라면 꼭 100만 1000만 유튜버가 되셨으면 하는 바입니다.

     

    이번에는 워터마크 없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를 소개해드렸으며 다음에도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무료 소프트웨어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미지&동영상으로 GIF 만들기  (0) 2020.11.05
    꿀뷰 (이미지 프로그램)  (0) 2020.10.19
    네이버 캡쳐  (0) 2020.10.19

    댓글

Designed by Tistory.